진로발렌타인스가 '임페리얼17'의 리뉴얼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진로발렌타인스는 이번 리뉴얼 제품이 스티커 방식의 라벨에서 벗어나 병에 직접 프린트해 고급스런 이지미를 구축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장 크리스토퍼 쿠튜어 진로발렌타인스 사장은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면서 내년까지 시장 점유율 38%를 달성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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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로발렌타인스는 이번 리뉴얼 제품이 스티커 방식의 라벨에서 벗어나 병에 직접 프린트해 고급스런 이지미를 구축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장 크리스토퍼 쿠튜어 진로발렌타인스 사장은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면서 내년까지 시장 점유율 38%를 달성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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