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지난 19일~20일 이틀간 고객만족(CS) 품질 향상과 상호간 소통 확대를 위한 ‘CS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CS 워크숍은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블룸비스타에서 진행됐으며, 본사와 전국 딜러사, 서비스 대표 및 담당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는 혼다의 핵심 CS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혼다코리아와 각 딜러사는 CS 조사결과 리뷰와 함께 CS 방향에 대해 논하고 혼다 CS 현황에 대한 PDCA(Plan-Do-Check-Action)를 분석, 개선책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을 세웠습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혼다코리아는 수입차 브랜드 중 A/S 만족도 1위를 차지하는 등 서비스 품질에 있어 최고의 자리를 지켜왔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정기적인 워크숍을 통해서 본사와 딜러, 서비스 담당자가 하나 된 가치, 하나 된 전략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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