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CKBS)이 지난 21일 광주 고객센터, 22일 부산·울산 고객센터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CKBS는 기존 용산고객센터 외에 지난해 4월 서초고객센터를 오픈하고 올해 2월에는 대구고객센터를 개설해 서울지역 외 지방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
새롭게 오픈한 광주·부산·울산 고객센터는 잉크젯 프린터, 레이저 복합기 등의 A/S와 현장에서 잉크·카트리지 소모품, 컨슈머 제품 구입이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CKBS 관계자는 "서초·대구 고객센터 오픈 이후 양질의 서비스를 받기 위한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센터 오픈으로 A/S 경쟁력이 강화되고 제품·정품 소모품의 판매가 증가하는 두 가지의 효과를 보고 있어 전국적으로 고객센터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CKBS는 지난 7월 남부지사 내 '남부교육센터'를 설립했다.
남부교육센터는 고급 기술을 지닌 엔지니어 육성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제품기술·CS·Meister 교육 등을 실시, 지방 고객들을 위한 전시장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매경닷컴 속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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