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대표이사 사장 이준우)이 이달 출시 예정인 '베가 아이언2'의 Endless Metal(하나로 이어진 금속 테두리)에 글자를 새겨주는 '시그니처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시그니처 서비스'는 베가 아이언의 메탈 소재를 활용한 서비스로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Endless Metal 부분에 레이저 마킹기로 글자나 기호를 각인하는 겁니다.
팬택은 각인할 내용, 위치, 서체, 색상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베가 아이언2를 소장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앱 상에서 각인할 텍스트와 서체, 크기, 위치, 색깔뿐 아니라 여러 가지 이모티콘과 패턴을 골라 가상으로 시그니처를 제작할 수 있으며 이를 직접 베가 아이언2에 새기길 원할 경우 곧바로 앱을 통해 서비스 센터에 예약하고 방문해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서비스는 이마트 22개 지점을 포함해 전국적으로 총 25개 지점에서 일제히 진행돼 지난해에 비해 서비스 지점수도 대폭 늘었습니다.
팬택 마케팅본부장 박창진 부사장은 시그니처서비스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이 '베가 아이언2'를 사용한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추가적인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성수 기자>
'시그니처 서비스'는 베가 아이언의 메탈 소재를 활용한 서비스로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Endless Metal 부분에 레이저 마킹기로 글자나 기호를 각인하는 겁니다.
팬택은 각인할 내용, 위치, 서체, 색상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베가 아이언2를 소장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앱 상에서 각인할 텍스트와 서체, 크기, 위치, 색깔뿐 아니라 여러 가지 이모티콘과 패턴을 골라 가상으로 시그니처를 제작할 수 있으며 이를 직접 베가 아이언2에 새기길 원할 경우 곧바로 앱을 통해 서비스 센터에 예약하고 방문해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서비스는 이마트 22개 지점을 포함해 전국적으로 총 25개 지점에서 일제히 진행돼 지난해에 비해 서비스 지점수도 대폭 늘었습니다.
팬택 마케팅본부장 박창진 부사장은 시그니처서비스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이 '베가 아이언2'를 사용한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추가적인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성수 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