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어떤 기기에서 접속하든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오는 31일 메인 페이지를 개편합니다.
이번 개편의 핵심은 홈페이지 하단의 콘텐츠 제공 영역으로 컴퓨터 모니터뿐 아니라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PC 메인 페이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제별 캐스트와 오픈캐스트영역을 하나로 통합해 화면 분할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텍스트를 줄이고 이미지를 키워 카드뷰 형태의 UI를 시도함으로써 콘텐츠별 주목도와 접근성을 높일 예정입니다.
특히 메인 페이지를 전반적으로 확대해 이용자들이 보다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전체 가로폭을 약 7%, 세로 길이를 약 18% 늘려 공간 활용도를 넓히고 가시성을 개선한 것입니다.
네이버는 이번 개편으로 이용자에게 네이버의 다양한 공익, 상생, 나눔 활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줄 상시 노출 영역도 하단에 마련합니다. 한글 캠페인, 온스테이지, 열린 연단 등의 유용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번 개편의 핵심은 홈페이지 하단의 콘텐츠 제공 영역으로 컴퓨터 모니터뿐 아니라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PC 메인 페이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제별 캐스트와 오픈캐스트영역을 하나로 통합해 화면 분할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텍스트를 줄이고 이미지를 키워 카드뷰 형태의 UI를 시도함으로써 콘텐츠별 주목도와 접근성을 높일 예정입니다.
특히 메인 페이지를 전반적으로 확대해 이용자들이 보다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전체 가로폭을 약 7%, 세로 길이를 약 18% 늘려 공간 활용도를 넓히고 가시성을 개선한 것입니다.
네이버는 이번 개편으로 이용자에게 네이버의 다양한 공익, 상생, 나눔 활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줄 상시 노출 영역도 하단에 마련합니다. 한글 캠페인, 온스테이지, 열린 연단 등의 유용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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