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감독원의 민원처리에 대한 만족도가 여전히 매우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금감원은 현대리서치연구소에 의뢰해 지난해 하반기 민원인 757명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100점 만점에 57.4점을 얻어 상반기 조사 때보다 1점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금감원은 민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부서별 만족도 순위를 발표하고 업무 평가에도 반영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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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감원은 현대리서치연구소에 의뢰해 지난해 하반기 민원인 757명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100점 만점에 57.4점을 얻어 상반기 조사 때보다 1점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금감원은 민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부서별 만족도 순위를 발표하고 업무 평가에도 반영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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