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 불안'을 느낀 노령층에서 생필품 구입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2주간 세대별 생필품 매출을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한 결과 60대 이상 연령대에서 비상식량과 연료 등의 판매가 많게는 3배 가까이 급증했습니다.
품목별로는 즉석밥이 82% 늘었고 부탄가스와 버너 판매도 지난해보다 각각 123%, 175% 뛰었습니다.
캠핑 열풍의 젊은 층 매출과 달리 노령층의 매출 급증은 사실상 안보 위기 때문이라고 마트 측은 분석했습니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2주간 세대별 생필품 매출을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한 결과 60대 이상 연령대에서 비상식량과 연료 등의 판매가 많게는 3배 가까이 급증했습니다.
품목별로는 즉석밥이 82% 늘었고 부탄가스와 버너 판매도 지난해보다 각각 123%, 175% 뛰었습니다.
캠핑 열풍의 젊은 층 매출과 달리 노령층의 매출 급증은 사실상 안보 위기 때문이라고 마트 측은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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