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가 승객들의 페이스북 프로필과 좌석 배치도를 연결하는 '소셜 체크인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승객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같은 비행기에 탑승하는 승객들의 페이스북 프로필과 좌석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체크인을 마친 후 본인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통해 지인들에게 여행 목적지와 예상 도착 시간 등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안보람/ggarggar@mbn.co.kr]
승객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같은 비행기에 탑승하는 승객들의 페이스북 프로필과 좌석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체크인을 마친 후 본인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통해 지인들에게 여행 목적지와 예상 도착 시간 등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안보람/ggarggar@mbn.co.kr]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