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자사가 수입하는 기린맥주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치방시보리'를 21만상자 판매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2011년보다 381% 증가한 수치입니다.
하이트진로는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캔맥주와 생맥주로 품목을 다양화해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치방시보리'는 맥아에서 짜낸 첫번째 맥즙만 사용해 맛이 깔끔하고, 100% 보리 맥주 방식여서 고유의 쌉쌀함을 살렸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boomsang@daum.net ]
이는 2011년보다 381% 증가한 수치입니다.
하이트진로는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캔맥주와 생맥주로 품목을 다양화해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치방시보리'는 맥아에서 짜낸 첫번째 맥즙만 사용해 맛이 깔끔하고, 100% 보리 맥주 방식여서 고유의 쌉쌀함을 살렸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boomsang@daum.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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