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는 올해 글로벌 일류상품 육성 전략을 수립해 양적·질적 성장을 추구함으로써 '글로벌 톱5' 비전 조기 달성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현대모비스는 이를 위해 세계 자동차 부품 시장과 기술 동향, 자사 경쟁력을 면밀히 분석, 글로벌 일류 상품으로 육성할 10대 제품을 선정했습니다.
육성 대상으로 선정된 10개 제품은 제동장치 3개와 조향장치, 에어백, 레이더, 친환경차 부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LED 헤드램프, 차체 등입니다.
현대모비스는 이를 위해 세계 자동차 부품 시장과 기술 동향, 자사 경쟁력을 면밀히 분석, 글로벌 일류 상품으로 육성할 10대 제품을 선정했습니다.
육성 대상으로 선정된 10개 제품은 제동장치 3개와 조향장치, 에어백, 레이더, 친환경차 부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LED 헤드램프, 차체 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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