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신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PYL의 첫 모델인 '벨로스터'를 올해 1만 8천 대만 한정 생산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한정생산되는 물량 1만 8천 대는 PYL 브랜드의 희소가치에 대한 고객 욕구를 고려된 것이라고 현대차는 설명했습니다.
현대차는 올해 이후에도 벨로스터에 대해 이 같은 여러 요소를 고려해 한정된 물량만을 판매할 계획입니다.
또 벨로스터 구입 고객에게 1번부터 1만 8천 번까지 고유번호가 새겨진 멤버십 카드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올해 한정생산되는 물량 1만 8천 대는 PYL 브랜드의 희소가치에 대한 고객 욕구를 고려된 것이라고 현대차는 설명했습니다.
현대차는 올해 이후에도 벨로스터에 대해 이 같은 여러 요소를 고려해 한정된 물량만을 판매할 계획입니다.
또 벨로스터 구입 고객에게 1번부터 1만 8천 번까지 고유번호가 새겨진 멤버십 카드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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