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억 무슬림' 시장을 선점하려면 동남아시아 시장을 발판으로 삼아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삼성경제연구소는 무슬림 시장이 독특성으로 인해 해외기업의 시장진입이 어려운 만큼 한국기업에게 익숙한 동남아시아 시장을 통해 무슬림 시장을 공략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또 무슬림 권의 젊은이들이 최근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를 즐겨 사용하는 만큼 입소문의 영향력을 활용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 이성식 / mods@mbn.co.kr ]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경제연구소는 무슬림 시장이 독특성으로 인해 해외기업의 시장진입이 어려운 만큼 한국기업에게 익숙한 동남아시아 시장을 통해 무슬림 시장을 공략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또 무슬림 권의 젊은이들이 최근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를 즐겨 사용하는 만큼 입소문의 영향력을 활용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 이성식 / mods@mbn.co.kr ]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