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는 범국가적 화두인 '경제살리기' 대열에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는 저소득층 시청자들을 위한 요금감면 혜택을 확대하고 연중 '경제 살리기' 캠페인을 벌이기로 했습니다.
또 방송분야의 고용창출과 연관 산업 유발 효과가 큰 디지털 전환을 앞당기기 위해 추후 논의를 거쳐 올해 디지털 전환 목표를 상향 조정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앞서 케이블TV협회는 올해 디지털 전환 가입자 목표로 300만 명을 제시한 바 있으며, 방송통신위원회도 올해 SO의 디지털 전환율을 30%로 확대하도록 권고한 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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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는 저소득층 시청자들을 위한 요금감면 혜택을 확대하고 연중 '경제 살리기' 캠페인을 벌이기로 했습니다.
또 방송분야의 고용창출과 연관 산업 유발 효과가 큰 디지털 전환을 앞당기기 위해 추후 논의를 거쳐 올해 디지털 전환 목표를 상향 조정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앞서 케이블TV협회는 올해 디지털 전환 가입자 목표로 300만 명을 제시한 바 있으며, 방송통신위원회도 올해 SO의 디지털 전환율을 30%로 확대하도록 권고한 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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