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시에 동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풀옵션 레지던스 ‘속초삼성홈프레스티지2차’가 22일 홍보관을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지하 4층~지상 20층 규모로 지어지는 이 레지던스는 총 438실이 전용면적별 24㎡ 180세대, 26㎡ 210세대, 34㎡ 36세대, 51㎡ 12세대로 나눠진다.
이곳은 냉장고, 인덕션, 전자레인지, TV 등 풀옵션이 제공되며, 멀티 레스토랑과 비즈니스 지원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전실 발코니가 적용되어 있으며, 일부 세대에서는 설악산과 동해바다 조망도 가능하다.
‘속초 삼성홈프레스티지 2차’ 인근으로는 속초시청, 병원, 마트 등 편의시설이 위치하며 도자기 미술관, 설악산 국립공원, 해수욕장, 낙산사, 영랑호, 대포항 등 주요 관광지도 가까운 거리에 자리한다.
이 레지던스는 국도 7번과 인접해 있으며, 동해고속도로 속초IC, 속초 고속버스터미널도 차량 10분대 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배편을 이용할 수 있는 속초항 국제여객터미널, 속초 크루즈 터미널이 인접해 있으며, 서울과 이어진 서울-양양 고속도로를 차량 20분대 거리로 진입할 수 있다. 여기에 항공편인 양양국제공항도 약 30분이면 도달 가능하다.
향후 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되면 서울에서 속초까지 약 70분이 소요돼 접근성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속초 삼성 홈프레스티지 2차’ 레지던스는 지난 1차에서 전 실 분양에 성공한 바 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속초시 중앙동 468-15번지에 22일 오픈 하는 홍보관으로 문의하면 답변 가능하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