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의 신곡 ‘디엔에이(DNA)’ 뮤직비디오가 한국 가수 역대 최단 기간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어제(18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후 한국 가수 최단 시간인 약 8시간 만에 1000만 조회 수를 넘었습니다.
‘디엔에이(DNA)’의 뮤직비디오에는 가상현실과 우주 공간을 넘나드는 장면 변환으로 태초부터 하나라는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21일 음악프로그램 '컴백 쇼'에서 새 앨범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 할 예정입니다.
[ MBN 문화스포츠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