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배우 김혜수가 대한민국 PVC 창호 전문기업 윈체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되었다
본격적으로 일반 가정의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원년인 윈체는 이번 캠페인에서 모델 선정에 있어서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윈체의 강점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모델을 찾기 위해 다각도에서 면밀하게 검토를 한 결과 최종적으로 프리미엄한 이미지와 동시에 소비자에게 신뢰도 있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모델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중 한명인 김혜수를 윈체의 얼굴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녀는 프로 배우답게 짧은 시간 내에 상황에 몰입하여 윈체만의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다양한 표정으로 표현하였고, 촬영은 그렇게 순조로운 분위기 속에 마무리되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실제로 김혜수씨는 평소에 인테리어에 대해 관심이 많아 촬영을 하는 내내 제품에 관심을 보였다고 한다. 또한 윈체 브랜드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창호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미리 숙지 하고 오는 등 철저한 준비성을 보이며 촬영 내내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한다.
윈체는 26년동안 PVC 창호를 제조해온 대한민국 PVC 창호 전문기업으로 그 동안 주로 B2B 시장에서 삼성 래미안, 대우 푸르지오, 포스코 더샵, SK VIEW 등 국내 주요 1군 건설사와 시공을 한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