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정음료㈜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생수브랜드 몽베스트에서 주최한 온라인 사진전 시즌1 ‘겨울맞이 사진전’이 지난 25일 고객들 사이에서 손쉬운 참여 방법과 풍성한 경품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1월 2일부터 온라인 사진전 시즌2 ‘새해 소망 사진전’이 진행된다.
몽베스트는 천연 미네랄워터로 정화과정에서 천연 화강암 필터로 불순물을 흡착하여 물 맛이 깔끔한 것이 그 특징이다. 몽베스트는 소비자가 물과 함께 하는 일상생활을 통해 ‘워터밸런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330ml의 미니생수부터 500ml, 1L, 2L까지 총 4가지 용량으로 구성된 제품을 선보이며 휴대성과 편리성을 갖췄다.
지난해 12월 1일부터 진행된 온라인 사진전은 총 3시즌으로 진행되며 소비자가 일상 속에서 워터밸런스를 실천하기 위한 밑거름을 만들어주고 올바른 물 마시기 습관을 형성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사진전 시즌1 ‘겨울맞이 사진전’에서는 다채로운 겨울풍경과 몽베스트 제품을 함께 찍어 업로드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소비자들의 투표율과 한국청정음료 자체 평가기준을 통해 당선작을 선정했다.
1월 2일부터 1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사진전 시즌2는 2017년을 맞아 몽베스트가 소비자의 새해 소망을 응원한다는 취지에서 ‘새해 소망 사진전‘으로 진행되며, 응모 방법은 본인의 새해소망을 표현하는 이미지를 몽베스트와 함께 촬영하여 응모하고, 사진 제목에 본인의 새해소망을 작성하여 최종 업로드하면 된다.
심사 방법은 시즌1과 동일하게 내부 심사80%, 투표 점수 20%로 반영하여 선정되며, 추가로 참여작에 투표한 인원 중 300명을 무작위 추첨하여 오리지널 글레이즈 도너츠(1인1개)를 증정한다.
시즌1과 차별화된 점은 1등, 2등 경품만 제공됐던 시즌 1과 다르게 더욱 다양한 경품으로 3등 경품까지 준비되어 있어 더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1등 경품으로는 캐논 디지털카메라(1명), 캐논 포토프린터(2명), 몽베스트를 1개월 동안 음용할 수 있는 1리터 생수 60개 (5명)가 준비되어있다.
한국청정음료 마케팅 팀장은 “시즌1을 진행하면서 소비자가 생수에 대해 관심이 더 높아진 것을 느낄 수 있었다”며 “단순한 이벤트 참여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꾸준히 건강한 물 마시기를 통해 워터밸런스 유지를 위해 힘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온라인 사진전의 자세한 참여방법은 몽베스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