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학부모들이 자녀들이 방학기간을 어떻게 의미 있게 보내도록 할지 고민이 많다. 특히 중학생은 사춘기와 성장기가 맞물려 방학의 의미가 더욱 커진다.
문제해결 사고력 교육기관인 창의틔움은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중학생 전용 융합캠프와 초등학생과 중학생이 참여하는 창의코딩캠프를 오는 1월 2일부터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창의틔움 융합캠프는 FPSP 창의사고력 훈련과정과 메타인지학습법 등 다양하고 과학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스스로 생각하며 공부하는 능력을 키워주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중학생 전용 캠프다. 세계적 정밀진단검사인 학습스타일진단검사와 창의사고력 검사과정, 메타인지 훈련과정, 유네스코가 지정한 창의력 프로그램 FPSP 교육과정, 스크래치 Coding 교육과정 등을 포함하고 있다.
창의코딩캠프는 초중등 학생들에게 창의사고력과 스크래치 Coding을 집중적으로 교육하는 5박6일 과정으로 학생 자신의 창의적 강점을 활용하여 프로그램 작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캠프이다.
문제해결 융합캠프는 중학생 전용의 2주 및 4주 과정으로 참여연구 과학실험, 참여연구 수리토론, 메타인지 자립학습, 스크래치 Coding 실습, 혁신제품 개발체험, 미래기술 특강 등 프리미엄 강의를 통해 학습방법을 정립하며, 타임플래너를 매일 작성하고 스스로 평가하는 과정을 통해 공부습관 형성과 시간관리 능력을 길러준다.
융합캠프 프로그램의 탁월한 장점은 교육과정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캠프 종료 후 이루어지는 사후관리에 있다. 책임학습관리 프로그램이 캠프 종료 후에도 무료로 운영되는 것이다.
창의틔움 겨울방학캠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은 휴일에도 가능하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