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학년이 시작되기 이전 초, 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자녀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여러 방법을 모색한다. 해외 영어 캠프는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실력향상은 물론 더 나아가 문화 체험을 통해 견문이 한층 넓어지는 기회를 제공해 준다.
영어 교육 전문 기업인 ㈜아발론교육에서 진행하는 아발론 글로벌 리더스 캠프는 필리핀,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싱가폴에서 스쿨링, 캠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을 뿐 아니라 과학 캠프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정통 영국식 우수한 교육시스템과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즐기는 다양한 문화체험
<4/8주 _ 뉴질랜드 ESOL + Schooling>
남반구에 위치하여 한국과는 반대의 계절인 뉴질랜드에서 진행하는 아발론 뉴질랜드 해외 캠프 는 오클랜드에 위치한 우수 학군 내 명성있는 공립학교에서 4주간의 ESOL수업으로 영어의 기본기와 자신감을 익히고 현지 학생들과 같이 정규수업에 참여하는 스쿨링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매일 방과 후에는 영어 및 수학 학습, 다양한 테마수업을 통해 부족한 영어 영역을 채우고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으며 유명 관광지인 로토루아 1박 2일 수학여행을 통해 뉴질랜드 문화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다.
● 교육 선진국 캐나다에서 집중 영어학습을 통한 실력 향상은 물론 미국 시애틀 탐방까지 함께!
<4주 _ 캐나다 ESL 캠프>
사계절 내내 온난한 해양성 기후로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는 캐나다 서부의 칠리왁에서 진행하는 캐나다 캠프는 북미 커리큘럼 교재중심 수업을 통해 캐나다 정규학교 수업을 이해하고, Speaking & Writing 집중수업으로 영어실력을 향상시켜 자신감을 높이며 홈스테이 생활을 통해 현지 문화를 이해하고 수용할 수 있게 한다.
한국인 문법특화수업 및 수학 전담 선생님과 함께 매일 각 1시간씩 수업을 병행하여 영어뿐만 아니라 소홀해 질 수 있는 수학 수업도 진행된다. 또한, 귀국 전 2박 3일 미국 시애틀 수학여행을 통해 미국 문화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금융과 신기술의 허브 싱가폴 도심에서 체험하는 STEM 인재 양성교육
<2주 _ 싱가폴 과학인재 양성과정>
동양권 국제 무역, 교통 및 금융의 허브이자 “국제미팅의 도시”인 싱가폴에서 진행되는 아발론 싱가폴 STEM캠프는 과학 인재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2주간 신기술을 이용한 로봇 자동차를 제작하여 프로그래밍을 하는 인공지능 Robotics과정과 실리콘벨리 3D 프린팅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해당 분야의 현직 전문가와 함께하는 과학 수업을 통해 단순히 영어를 학습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공학도로서 국내에서 체험할 수 없었던 체계적인 과학 학습을 체험할 수 있다.
도움말: ㈜아발론교육 아발론유학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