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콧 속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체험존 및 현장 이벤트 마련
- 인스타그램에 부스 사진 올리면 선물 증정도
영국에서 온 올바스오일이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3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올바스 제품의 한국 수입총판인 주식회사 유니코리아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영유아맘들의 필수품으로 소문난 올바스오일 칠드런, 올바스오일 오리지널, 올바스 스틱을 선보이기로 했다. 맘스홀릭 베이비 등 유명 육아카페에서 인기가 많은 ‘올바스 오일’ 의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소식에 다가오는 환절기를 대비해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많은 발걸음이 예상된다.
85년 전통의 영국 제약회사 ‘레인헬스사’의 프리미엄 아로마오일 브랜드인 “올바스”는 100년 전 스위스 바젤에서 5가지의 약용 허브로부터 추출한 오일로 만들어진 뒤, 우수한 제품성으로 유럽 전역에 걸쳐 인기를 끌었고 성인은 물론 순한 식물성 오일성분으로 아이들도 사용가능해 전세계 엄마들의 잇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올바스 제품 현장구매 시, 사전 발급된 쿠폰을 제시하면 추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부스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현장에서 캐나다 직수입 고급 울세제 ‘유칼란 미니 5종세트’를, 구입제품 후기 작성고객 전원에게 일본 직수입 NO.1 테이프클리너 ‘미세스롤’ 정품을, 베스트 후기 5명에게는 미국 1위 존스홉킨스 의과대학에서 임상실험을 마친 메디플로 베개를 증정한다.
정식 수입된 올바스 오일 제품은 유니코리아의 온라인몰 ‘유니쇼핑’은 물론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어, 올리브영 전국 300여개 매장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