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가지 최종 토익 비법을 담은 토익 백서 한 권으로 신토익 전 토익 한번에 끝내자
신토익 적용 전 목표한 토익고득점을 올릴 수 있도록 영단기가 토익 킹 김대균 강사의 <토익 백서> RC, LC 패키지 토익인강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패키지 강의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신토익이 적용되는 올해 5월 29일 하루 전까지 수강기간을 마음껏 연장할 수 있어 기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롭게 학습할 수 있다. 더불어 영단기 토익킹 김대균 선생님의 실전 모의고사가 강의, 시험지, 정답지, 해설지, 음원파일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할 뿐 아니라 토익 백서 교재 또한 배송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영단기 토익 백서’는 17년 동안 토익만 가르친 토익의 전설 김대균 선생님이 12년간 집필한 교재로, 신토익 적용 전 단 한번에 토익을 끝내기 위해 100가지의 최종 토익 비법을 담은 교재다. 개념정리, 문제풀이, 실전대비까지 한 권으로 압축해 기본기와 함께 정답률 높은 토익 실전 비법까지 원스톱으로 익힐 수 있다.
또한 정답이 되는 근거들만 모아놓은 포인트 학습으로 모든 지문을 읽지 않아도 정답을 찾을 수 있어 실제 토익시험 시 문제 푸는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하고, 실전에 가장 유용하게 쓰이는 100가지 비법만 엄선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그 외 반드시 암기해야 할 필수 기출 어휘, 헷갈리거나 시험에 잘 나오는 문법을 한번에 정리하는 고득점 문법 특강자료도 제공돼 기본부터 실전 응용까지 학생 개개인 별 역량 및 다양한 학습 커리큘럼에 상관없이 누구라도 이 책 한 권으로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토익 수강생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통해 실제 인기가 증명된 해당 교재뿐만 아니라 영단기 또한 현재 취준생이 뽑은 가장 선호하는 토익인강 사이트 1위,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1위, 디지틀 조선일보 주최 '2016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등 토익 분야의 최고 자리를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영단기의 이번 토익백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토익 백서 무료 인강은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