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중등 인강 사이트 ‘이투스me(이투스미)’를 오픈하고 중등 온라인 교육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그 중심에 지난 11월 인터넷 강의 추천서비스인 ‘베티’의 설문조사 결과 중등 과학 전국 1위로 손꼽힌 안현정 강사가 선두에 선다.
이번에 런칭하는 ‘이투스me’는 기존 가격의 40%를 차지하던 판매 수수료를 없애 가격 거품을 뺐고, 학생들이 모바일로 24시간 최고의 학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회원 개개인을 분석한 1:1 맞춤형 입시컨설팅과 대입까지 이어지는 학습 커리큘럼으로 고입 및 대입 전략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도 ‘이투스me’는 육진숙(국어), 강현정(수학), 전민주(영어), 조현수(사회), 김중렬(과학) 등 검증된 강사의 우수한 강의를 토대로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우선적으로 중요시 한다. 더불어 2014~2015년 수박씨닷컴 매출1위를 기록한 안현정(과학) 강사 역시 이투스me에서 다양한 컨텐츠로 학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이투스me’ 런칭을 기념하여 신청자에 한해 14일까지 ‘365 무한 PASS’를 1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12월 7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오후 6시57분에 퀴즈를 확인하고 7시부터 정답을 입력한 이투스me회원들에게 안현정 강사가 제공하는 치킨외에‘365 무한 PASS’ 3만원 할인권, ‘이투스me 스터디플래너’와 ‘월간 이투스me 학습 자료집’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me 홈페이지(http://www.etoosme.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