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 다이어트 후기’ ‘다이어트’ ‘이국주 다이어트’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개그우먼 이국주가 곤약 다이어트로 2주만에 6kg를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만찢남녀’ 특집으로 홍석천, 이국주, AOA 지민, 몬스타엑스 주헌이 출연했다.
이날 이국주는 방송에서 살뺄 생각이 없냐는 MC들의 질문에 “이러다 체중이 세 자리 수를 찍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최근 6kg을 감량했다”며 다이어트 사실을 고백했다.
이국주는 “곤약 다이어트를 2주 동안했다. 곤약이 섬유질이다 보니까 다음날 쾌변을 하게 된다. 요요는 없다”며 “하지만 여전히 국내 개그우먼 중 가장 무겁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곤약은 100g 당 고작 5kcal로 다이어트를 위한 대용식을 각광받는 식품이다. 또한 곤약 안에는 글루코만난 성분은 장 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 변비 해소에도 좋은 효과가 있으며, 대장 속 노폐물을 배설시켜 대장암을 예방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나도 해볼까”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쾌변 부럽네요”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요요 없는 거 확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