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호텔의 선두주자인 이비스 앰배서더가 2014 봄 시즌을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의 소규모 웨딩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호텔이 제안하는 이번 웨딩 패키지는 인기 트렌드로 자리잡은 리마인드 웨딩과 점차 증가하는 재혼식에 부응하여 소규모 가족연을 주 타겟으로 내세운 상품입니다.
실속있는 웨딩 파티를 위한 이번 패키지는 식사 가격(65,000원 세금 포함)만 지불하면 신부용 부케 & 양가 부모님 코사지 제공, 와인•연회장 대여•주차 등이 무료로 제공되어 경제적인 연회 행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족과 주변 친지만을 초대하여 소규모로 진행하는 리마인드 웨딩 또는 재혼식의 특성에 맞게 이용 가능한 인원수를 20~30명으로 잡아 고객들의 편의를 더했습니다.
또한 행사예약 확정시 뷔페2인 이용권 2매를 제공하는 패키지까지 더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메뉴는 퓨전 한정식 요리로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소중한 행사에 소홀함이 없도록 구성됐습니다.
인삼과 야채를 냉채로 감싼 복분자 크레페를 시작으로 단호박죽, 베이비야채를 곁들인 전복 초와 홈메이드 춘권, 잡곡 찰밥과 계절 채소구이 그리고 갈비소스를 얹은 궁중 떡갈비구이와 새우구이가 차례로 제공되며 후식으로는 과일을 곁들인 유자 무스와 잣을 올린 수정과 또는 커피가 제공됩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호텔 정일형 지배인은 “이번 소규모 웨딩 패키지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리마인드 웨딩 추세에 맞춰 고객들의 편의와 요구를 더해 만든 최상의 패키지”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어 “최근에는 자녀들이 부모님들께 선물 형식으로 리마인드 웨딩을 선사하는 경우도 있다”며 “해당 연회 행사 진행 후 여성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리마인드 웨딩 가족연 패키지’ 문의 및 예약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점 (02-6361-8120~1)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