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가 오늘(26일) 오후 2시 외래관광객 1천만 명 유치를 기원하는 '3관 실천의 해 선포식'을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관찰, 관심, 관계'라는 3가지 고객중심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준비됐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은 "관광선진국으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관광분야 고객과 공사의 유기적인 협력이 중요하다"고 밝혔습니다.
[ 이동훈 / asianpearl@mk.co.kr ]
이 행사는 '관찰, 관심, 관계'라는 3가지 고객중심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준비됐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은 "관광선진국으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관광분야 고객과 공사의 유기적인 협력이 중요하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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