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감독 김성수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3 LIVE'의 셋리스트 일부가 선 공개됐습니다.
공개된 셋리스트는 김성수가 23년간 함께한 작품들이 담겨 있는데 대표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부터 <록키호러쇼>, <에드거 앨런 포우>, <페스트> 등의 넘버들이 포함돼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이번 공연은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드는 다양한 콘텐츠의 음악은 장르적 경계를 허무는 구성으로, 김성수가 선보이고자 하는 음악을 집대성한 공연이 될 전망입니다.
뮤지컬 넘버 외에도 김성수가 작곡 및 편곡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의 음악과 예능 <피지컬: 100>의 삽입곡도 연주할 예정입니다.
김성수 음악감독은 익숙한 멜로디에 창작적 변주를 더하며 실험적인 전자 음악을 선보일 예정으로 단순한 재현이 아닌 새롭고 도전적인 해석을 예고한 만큼, 관객들의 기대감도 함께 고조되고 있습니다.
직접 연주하는 전자음악과 함께, 홀리워터 오케스트라 및 대규모 합창단이 참여하는 클래식 무대, 뮤지컬 넘버 등 장르의 경계를 허무는 구성으로 진행되며 공개되지 않은 특별 게스트들의 무대도 예정돼 있어 관심이 더욱 집중됩니다.
데뷔 23주년을 맞이한 아티스트 김성수의 콘서트 '23 LIVE'는 오늘부터 선 예매를 시작합니다.
MBN 문화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