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세정 홍보대사 발탁, ‘2022 하노이 한류박람회’ 알린다
입력 2022-10-06 15:46 
  • 기사 스크랩하기
  • 기사 공유하기
김세정 홍보대사 발탁, 사진=젤리피쉬
김세정 홍보대사 발탁, 사진=젤리피쉬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하노이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6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김세정은 10월 27일부터 28일까지 베트남에서 개최하는 산업-문화 융합 엑스포 ‘하노이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2022 하노이 한류박람회는 한류스타와 공연 등 한류를 우리 소비재•서비스 홍보와 융합한 수출마케팅 행사로서,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중소벤처기업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중소기업유통센터, 한국무역협회 등이 함께 개최하는 ‘2022 K-박람회 베트남’과 연계되어 진행된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세정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개막식 행사를 비롯 팬사인회, 사회공헌활동(CSR)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 제품의 긍정적 이미지를 알리는 데에 많은 관심을 기울일 예정이다.


김세정은 “올해 한국 베트남 수교 30주년을 맞이하여 3년만에 대면으로 배트남에서 개최하는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양국의 우호 교류에 노력하고 한류를 통해 한국 제품의 긍정적 이미지 구축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지난 2016년 데뷔한 김세정은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와 뮤지컬에서 주연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뽐내 왔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



MBN 네이버 구독 배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