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클래디, 오늘(2일) 정규 앨범 ‘Eunoia of time’ 발매…오묘한 매력
입력 2022-10-02 19:26 
  • 기사 스크랩하기
  • 기사 공유하기
클래디 신곡 발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클래디 신곡 발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R&B 싱어송라이터 클래디 (ClaD)가 오늘(2일) 신곡을 발매했다.

클래디의 정규 앨범 ‘Eunoia of time’은 2일 오후 6시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이번 ‘Eunoia of time’은 클래디 (ClaD)가 작사, 작곡, 편곡뿐 아니라 악기 연주까지 모두 직접 참여해 다재다능함을 뽐낸 것은 물론, R&B 장르 속 팝, 하우스 요소들까지 결합시킨 앨범이다.

‘Eunoia of time’은 전체적으로 R&B 장르라고 하지만 팝과 하우스적인 요소들이 섞였다. 어쿠스틱한 악기들과 신디사이저의 조합으로 익숙하지만 오묘한 소리를 창조해 청자들의 듣는 즐거움을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지치고 힘든 다수를 응원하는 곡인 타이틀곡 ‘널 가득 채워’는 감성을 더욱 확실하고 강렬하게 전달하기 위해 큰 볼륨과 함께 다크 팝의 분위기로 확실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이번 앨범을 발매하며 클래디 (ClaD)는 “시간에 대한 ‘아름다운 생각’은 여행으로 귀결될 수 있다. 항상 경험했던 대로가 아닌 색다른 도전을 시도하며 청자들에게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게 해주고 싶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클래디 (ClaD)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



MBN 네이버 구독 배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