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KnB, 호텔급 서비스 제공 '목감역 프로그레스' 공급
입력 2022-09-20 09:58  | 수정 2022-09-20 10:44
  • 기사 스크랩하기
  • 기사 공유하기
목감역 프로그레스 조감도 [사진 = 광신종합건설]
목감역 프로그레스 조감도 [사진 = 광신종합건설]
경기도 시흥 목감신도시에서 프레스티지 하우스 '목감역 프로그레스'가 공급을 앞두고 있다.
20일 디벨로퍼 KnB에 따르면, 경기도 시흥시 조남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사업장은 1·2단지에 지하 5층~지상 10층, 2개동 전용 56~84㎡ 340실과 근린생활시설 81실로 구성된다. 시행수탁과 시공은 각각 KB부동산신탁과 광신종합건설이 맡았다. 향후 입주민들에게 호텔 마리나베이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호텔식 서비스를 1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파티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게스트룸과 캐주얼 레스토랑을 통한 조식 서비스도를 제공하는 데다 상주 전담 트레이너에게 운동상담을 받을 수 있고 각종 GX프로그램 이용도 가능한 피트니스를 운영한다. 입주민의 필요에 따라 '벤츠 스프린터' 차량 이용을 무상 제공하는 리무진 서비스와 단지 내 지정 플랫폼을 통해 편리한 차량 렌트가 가능한 카쉐어링 서비스, 방문을 통해 기본·디테일링 세차가 가능한 출장 세차 서비스도 제공한다. 홈클리닝 전문 인력이 실을 직접 방문하는 가사노동 헬퍼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입점 예정인 키즈 교육 시설 째깍악어와 단지 내 세탁업체에서는 입주민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실내에는 냉장고와 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수납장, 붙박이장 등을 무상 배치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도 도입한다. 단지 내에서 입주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돕는 스마트 리빙시스템도 설치된다. 이외에 스마트 홈 IOT(사물인터넷)의 기가지니 음성제어와 공동현관 문열림, 엘리베이터 호출, 비상호출, 지하주차 차량위치 확인 등을 할 수 있는 원패스 컨트롤도 적용된다. 미세먼지 신호등 및 보안시스템, 태양광설비와 LED조명의 에너지 절감 시스템을 통해 안전은 물론, 관리비 절감 설비도 설치될 예정이다.
KnB 관계자는 "본 사업장은 프레스티지 하우스로 조성되는 만큼 하이엔드급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한다"면서 "향후 신안산선 개통 시 목감역을 이용할 수 있고 산업단지 조성 등 개발호재도 풍부해 실수요는 물론 투자수요 모두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



MBN 네이버 구독 배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