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파워 애니 'DC 슈퍼펫', 8월10일 출격[공식]
입력 2022-07-28 17:26 
  • 기사 스크랩하기
  • 기사 공유하기
슈퍼펫들의 다이나믹 유쾌한 어드벤처를 담은 'DC 슈퍼펫'이 8월 10일 개봉한다.
28일 영화의 개봉 소식과 함께 저스티스 리그 군단 캐릭터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DC 슈퍼펫'(감독 자레드 스턴·샘 레빈,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은 악당 렉스 루터와 기니피그 룰루의 계략으로 위험에 빠진 슈퍼맨을 비롯한 저스티스 리그의 슈퍼 히어로들을 구하기 위해 슈퍼독 크립토와 슈퍼 펫 친구들이 벌이는 모험을 그린다.
이날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전세계 관객들에게 친숙한 슈퍼히어로 슈퍼맨, 배트맨, 원더 우먼, 아쿠아맨을 비롯해 플래시, 그린 랜턴, 사이보그까지 저스티스 리그 군단 7인과 '슈퍼맨' 영화에 여러 차례 등장한 슈퍼 빌런 렉스 루터까지 총 8인의 모습을 담겼다.

먼저 슈퍼히어로 7인의 포스터는 강렬한 눈빛과 자신만만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린 시절 반려견 크립토와 함께 크립톤 행성에서 지구로 온 슈퍼 히어로계의 슈퍼스타 슈퍼맨, 고담시를 지키는 외로운 슈퍼히어로 배트맨, 위대한 꿀꿀이 피비의 영원한 아이돌이자 걸크러시 슈퍼히어로 원더 우먼, 바다를 지배하는 물 만난 슈퍼히어로 아쿠아맨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실사 영화 캐릭터와 비교해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세상에서 가장 빠른 슈퍼 히어로 플래시, 은하계의 빛나는 슈퍼 파워 그린 랜턴, 슈퍼 히어로계의 반인반로봇 사이보그까지 DC 확장 유니버스를 대표하는 슈퍼 히어로 군단이 총출동해 이들이 펼칠 활약을 기대케 한다.
'DC 슈퍼펫'은 8월 10일 국내 극장 개봉한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



MBN 네이버 구독 배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