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MBN '아트싱어', 세뱃돈 천만 원 쏜다…감별단 10인 전격 공개
입력 2022-01-26 10:58  | 수정 2022-01-26 11:04
  • 기사 스크랩하기
  • 기사 공유하기
사진 = MBN
사진 = MBN '아트싱어' 제공
노사연X김종서X이수영 등…방청객 감별단 100인도 참여
이사배, 대중 감별단 참여…특수분장 꼼꼼 분석 기대

MBN '아트싱어'가 민족 최대 명절 설 연휴를 앞두고 남다른 스케일의 세뱃돈 천만 원을 투척합니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MBN 설특집 음악 예능 '나를 찾아줘, 아트싱어(이하 아트싱어)'는 감쪽같은 분장으로 정체를 감춘 6인의 노래 고수 일명 아트싱어 중 단 한 명의 톱가수를 찾는 예측불허 뮤직 추리쇼입니다. 방송에서 아트싱어 6인은 아트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을 완벽히 가린 채 노래를 부르게 됩니다. 그리고 아트 감별단인 패널과 방청객은 솔로무대와 듀엣부대 순으로 펼쳐지는 퍼포먼스 속 톱가수에 대한 힌트를 바탕으로 스타싱어 찾기 미션에 돌입합니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파격적인 비주얼 뒤 생생한 표정과 긴장감 넘치는 추리 과정 등은 시청자들의 긴장감과 흥미를 배가시키며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전망입니다.

'아트싱어'는 앞서 자타공인 '음악 예능 최적화 MC' 전현무의 합류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은 바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남다른 촉을 발동시킬 일명 '아트 감별단' 막강 라인업 전원을 공개해 눈길을 끕니다. 연예계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이들 10인은 매 라운드 제공되는 단서를 통해 날카로우면서도 예리한 분석으로 스타싱어 찾기에 돌입합니다.

가수 감별단으로는 다양한 장르와 음악 색깔을 자랑하는 신뢰감 만점 뮤지션들이 나섭니다. 가요계 대모로 꼽히는 대중이 사랑한 가수 노사연, 대한민국 대표 록 가수 김종서, 발라드 여왕 이수영, 힙합 가수 겸 프로듀서 데프콘, 태권 트로트 가수 나태주 등이 그 주인공입니다. 여기에 개가수(개그맨+가수) 출신인 허경환, 그리고 개그맨 심현섭·박영진·이은지와 함께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대중 감별단으로 함께합니다. 특히 이사배는 K뷰티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만큼, 빈틈없이 해박함을 자랑하며 아트싱어들의 특수 분장에 대해 꼼꼼히 짚어볼 것으로 기대됩니다. 여기에 스타싱어 찾기 미션을 함께할 100인의 방청객 감별단도 함께합니다.


또 '아트싱어'는 남다른 스케일의 세뱃돈 상금으로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합니다. 이들 감별단이 스타싱어를 찾으면, 방청객 감별단에게 천만 원의 설날 특별 세뱃돈이 주어집니다. 반대로 감별단이 끝까지 스타싱어를 찾지 못하면, 아트싱어가 활동지원금으로 천만 원의 상금을 획득하게 됩니다. 6인의 아트싱어 가운데 스타싱어는 단 한 명, 과연 감별단은 레전드 톱가수를 맞히고 세뱃돈을 차지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한편 MBN '아트싱어'는 설특집 2부작 음악 예능으로, 오는 29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됩니다.

[디지털뉴스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이슈픽



MBN 네이버 구독 배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