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바메시스(BAMESIS)'가 오늘(8일) 오후 6시 발매됩니다.
'BAMESIS'는 뱀뱀의 'BamBam'과 기원을 의미하는 'Genesis'의 합성어로, 뱀뱀이 만든 하나의 세계를 의미합니다.
어린 시절 타국으로 와 K-POP 아티스트로 성공하기까지 묵묵히 걸어오며 성장해온 뱀뱀의 정체성을 풀어낸 앨범입니다.
뱀뱀은 이번 앨범에 프로듀서로서 직접 제작 과정에 참여해 개성 있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담아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두 곡의 더블 타이틀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됐습니다. '라스트 퍼레이드(LAST PARADE)'를 제외한 전곡이 영어 가사로 구성됐습니다.
메인 타이틀곡 '라스트 퍼레이드(LAST PARADE)'는 거대하고 웅장한 모습을 대형 콜라주 회화처럼 그려냈습니다.
서브 타이틀 '땡큐 컴 어게인(Thank You Come Again)'은 지난 월드투어 당시 선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곡으로 강렬한 사이렌 소리로 시작하는 힙합 베이스 곡입니다.
뱀뱀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3월 발매된 정규앨범 '사워 앤 스윗(Sour & Sweet)' 이후 1년 5개월 만입니다. 또한 총 14개국 16개 도시에서의 솔로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종료한 뒤 발매하는 첫 앨범입니다.
[이동훈 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