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그룹, 계열사 소비자 통합 관리
입력 2010-07-08 10:55  | 수정 2010-07-08 10:55
CJ그룹은 12개 계열사의 소비자 문제를 통합 관리하는 '통합 고객의 소리'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CJ그룹은 이에 따라, 소비자가 한 계열사 홈페이지나 고객 콜센터, 매장 등 여러 채널을 통해 문의나 불만을 제기하면 유관 계열사도 내용을 공유하고 문제 해결에 나서게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유경모 CJ제일제당 소비자팀 상무는 그룹 차원의 통합 고객 관리 시스템은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가기 위한 시도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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