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전까지 안개…영남 폭염주의보
입력 2010-06-17 10:21  | 수정 2010-06-17 10:21
1>지금 서울을 비롯한 서해안지방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끼어 있습니다.
이 안개는 오전까지 계속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낮 동안에도 사라지지 않고 박무나 연무 형태로 나타나겠습니다.
또, 영남지역은 이틀째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만큼 이 지역에 계신 분들은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주의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2>오늘 아르헨티나와의 경기가 열리는 날이죠? 벌써부터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는데요,
오늘 경기가 열리는 시간
남아공은 맑은 가운데 영상 10도에서 12도 사이가 예상되고,
우리나라도 대체로 맑은 가운데 20 에서 25도 안팎으로 날씨로 인한 불편은 없겠습니다.

다만, 제주도는 늦은 오후부터 장맛비가 시작될 것으로 보이니까 비에 대한 대비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구름>구름 영상입니다.
지금 대부분지방 안개가 짙게 끼어 있습니다. 안개는 오전까지 이어지겠고, 늦은 오후부터는 장마전선이 북상하겠습니다.

기상도>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지만, 제주도는 차차 흐려지다가 오후 늦게 장맛비가 시작되겠습니다.

오늘 최고>오늘 낮 최고 기온 서울 28도, 청주와 대전 31도, 대구 3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주간>내일은 남해안으로, 토요일에는 중북부지방으로 장맛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명시경 기상캐스터)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