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다음 달 10일까지 전국 10개 대학교에서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농심은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꾸민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운영을 시작한 이후 24개 대학 3만 명 이상의 학생이 방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농심은 캠퍼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대학생들에게 농심 용기면과 스낵, 음료 등을 담은 제품 키트를 제공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통해 대학생들과 '인생을 맛있게 농심' 슬로건 의미를 나누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를 이끌어갈 대학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농심은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꾸민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운영을 시작한 이후 24개 대학 3만 명 이상의 학생이 방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농심은 대학생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오는 10월 10일까지 전국 10개 대학에서 운영한다.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간식키트를 제공하고 게임,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 사진 = 농심
농심은 캠퍼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대학생들에게 농심 용기면과 스낵, 음료 등을 담은 제품 키트를 제공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농심은 대학생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오는 10월 10일까지 전국 10개 대학에서 운영한다.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간식키트를 제공하고 게임,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 사진 = 농심
농심 관계자는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통해 대학생들과 '인생을 맛있게 농심' 슬로건 의미를 나누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를 이끌어갈 대학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