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효린, 신곡 ‘Wait’으로 컴백…여름 클라이맥스 장식
입력 2024-08-12 13:14 
브리지
아티스트 효린이 신곡 ‘Wait으로 컴백한다.

효린은 1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Wait(웨잇)을 발매한다. 신곡 ‘Wait은 자신을 억누르던 모든 것들로부터 해방돼 자유롭게 나아가고자 하는 소망이 담긴 아프로비트 장르의 곡이다.

효린은 신곡 ‘Wait의 작곡, 작사에 참여해 유니크함을 녹임과 동시에 자신의 음악에 한계를 두지 않으려는, 자유로운 시도가 돋보인다. 더 이상 스스로를 기다리게 하지 않고, 하고 싶은 것을 찾아가겠다는 당찬 메시지와 시원한 느낌을 주는 멜로디는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효린과 글로벌 프로듀서들의 참여와 더불어 신곡 ‘Wait 안무는 비욘세 투어 메인 댄서로 활약 중인 Aliya Janell(알리야 자넬)이 맡았다. 온도를 낮추는 시원한 ‘Wait 리듬에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더해지면서, 이번 여름에도 ‘서머퀸의 재림이 예상된다.


앞서 효린은 지난 11일 경기도에 위치한 워터파크에서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 클럽 캐비 무대에서 신곡 ‘Wait 무대를 선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KCON LA 2024(케이콘 엘에이 2024) 이후 국내에서의 첫 ‘Wait 무대였던 만큼 효린은 ‘Wait을 통해 더욱 뜨거운 무대를 선사, 관객들은 떼창으로 화답하며 잊지 못할 여름의 한 페이지를 완성했다.

한편 효린의 디지털 싱글 ‘Wait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