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시혁 의장과 美길거리 동행 과즙세연 누구? 관심 폭발
입력 2024-08-09 10:14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미국 메버리힐스 거리 동행 현장이 포착된 BJ 과즙세연(인세연·24)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미국 메버리힐스 거리 동행 현장이 포착된 BJ 과즙세연(인세연·24)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8일 미국 길거리를 소개하는 한 유튜브 채널은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베버리힐스의 풍경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초반부에는 방시혁 의장이 여성 두 명과 함께 횡단보도를 건너는 모습이 포착됐다. 두 여성과 길을 건너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는데, 그 중 한 명이 BJ 과즙세연이었던 것.

과즙세연은 아프리카TV 방송을 시작으로 유튜브, 틱톡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BJ다. 지난 5월 유튜브 채널‘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해 한 해 동안 30억 이상의 수입을 기록한, 아프리카 1티어 BJ”라고 소개됐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더 인플루언서 등에도 출연했다.

두 사람의 동행은 SNS 및 커뮤니티를 통해 순식간에 퍼졌고, 이는 1972년생 방시혁과 2000년생 과즙세연의 스물여덟 살 차이 남녀 열애설로 번지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하이브 측 관계자는 지인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 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을 준 바 있다. 이후 두 분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해주고 안내해준 것”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한편 과즙세연은 방시혁과의 열애설 여파로 현재 자신의 모든 채널 댓글창을 막아둔 상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