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iDOL’ 첫 포문…서울서 대장정 돌입
입력 2024-08-03 13:12 
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이 2024 월드투어의 성대한 막을 올린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8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4 (G)I-DLE WORLD TOUR [iDOL] IN SEOUL를 개최하며 세 번째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여자)아이들은 세 번째 월드투어의 시작을 ‘K팝의 성지로 불리는 KSPO DOME에서 진행하는 만큼 더욱 스케일이 커진 공연을 선보인다. 월드투어 타이틀인 ‘iDOL처럼 누군가에게 꿈의 대상이 될 수 있는 아이돌로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올해 정규 2집 ‘2(Two), 미니 7집 ‘I SWAY을 통해 폭넓은 음악 세계를 선보였고, 우기는 첫 번째 미니 앨범 ‘YUQ1를 발표하며 그룹 및 솔로 등 전방위 활동을 펼쳤다. 이번 월드투어에서는 (여자)아이들의 히트곡 외에도 다채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앞서 서울 공연은 일반 예매 오픈 10분 만에 2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일본, 홍콩, 마카오 양일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홍콩, 마카오 공연은 1회차가 추가돼 총 3회 공연이 확정되며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여자)아이들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홍콩, 도쿄, 터코마, 오클랜드, 애너하임, 휴스턴, 로즈몬트, 벨몬트 파크, 타이페이, 방콕, 마카오, 멜버른, 시드니까지 전 세계 총 14개 도시에서 ‘2024 (G)I-DLE WORLD TOUR [iDOL]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