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윤하 “종양, 악성 아니라고 판명”…암 투병 고백 후 근황[전문]
입력 2024-07-30 15:22 
배우 정윤하가 암 투병 고백 후 근황을 전했다. 사진=MK스포츠
배우 정윤하가 암 투병 고백 후 근황을 전했다.

30일 정윤하는 약 1년 전 즈음, 종양 수술을 받은 후 완쾌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재발하였다는 이야길 듣고 매우 당황하며 악성종양일까 많이 두려웠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조직검사 후, 종양이 악성이 아니라고 판명되어 수술받습니다. 다행히 제거 수술 후 회복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면 된다는 소견을 들었습니다”라고 상황을 전했다.

그는 수술을 앞두고, 걱정해주신 분들과 응원해주신 분들께 정말 정말 힘이 많이 되었고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수술 잘 받고 건강하게 지내며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정윤하입니다.

약 1년 전 즈음, 종양 수술을 받은 후 완쾌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재발하였다는 이야길 듣고 매우 당황하며 악성종양일까 많이 두려웠습니다.

그런 마음으로 제 소통 공간에 글을 올린 뒤, 생각지 못한 관심을 받게 되면서 많이 놀랐고 배우로서 조금씩 주목받기 시작한 감사한 시기에 개인 소통 공간이라도 한마디 한마디 신중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조직검사 후, 종양이 악성이 아니라고 판명되어 수술받습니다. 다행히 제거 수술 후 회복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면 된다는 소견을 들었습니다.

수술을 앞두고, 걱정해주신 분들과 응원해주신 분들께 정말 정말 힘이 많이 되었고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수술 잘 받고 건강하게 지내며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정말 고맙습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