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마트 자서전 서비스 '플로션'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 2024-07-17 18:07 
스마트 자서전 서비스 플랫폼 플로션 홈페이지


국내 최초의 스마트 자서전 서비스 플랫폼인 '플로션(대표 김태은)'이 서비스 오픈 1주년을 맞아 인쇄 자서전 10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서전 기본형의 경우 150만 원을 내면 전자출판 자서전에 인쇄 자서전 10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플로션의 특징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자서전을 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대중성 있는 상품으로는 '자서전 기본형'이 꼽히는데, 대면 인터뷰를 기반으로 50페이지 내외 분량의 자서전를 제작하는데 가격은 150만 원입니다.


상위 상품으로는 '자서전 확장형'이 있습니다. 가격은 275만 원으로 약 100페이지 내외의 분량으로 제작됩니다. 이외에 주문형 서비스도 있습니다.

플로션을 통해서 제작된 모든 자서전 전자출판물은 플로션 서버에 저장됩니다. PC나 스마트폰을 통해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로션에 등록된 본인의 자서전에 대해서 열람 권한, 댓글 허용 어부 등을 본인이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플로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컨텐츠 팩토리의 김태은 대표는 "국내 최초로 오픈한 스마트 기반의 자서전 서비스 플로션이 많은 분들의 격려 덕분에 무사히 첫 돌을 맞이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서 보다 사랑받는 자서전 대표 서비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동훈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