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주말, 나들이하세요!…맑고 따뜻해
입력 2010-04-30 16:49  | 수정 2010-04-30 18:09
이번 주말은 나들이 약속 잡으셔도 좋을 만큼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우선, 주말인 내일은 구름 없이 맑은 하늘이 펼쳐지겠고, 낮부터는 기온도 크게 오르겠습니다. 일요일은 내일보다 기온이 더 오르겠는데요,
서울의 낮기온 21도, 일부 지역은 26도까지 올라 초여름날씨를 보이는 곳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옷차림은 각별히 신경 쓰셔야 되겠는데요, 당분간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구름>구름 영상입니다.
지금 중부지방은 고기압의 가장자리에서 구름이 가끔 많은 모습입니다. 남부지방은 별 구름 없이 화창한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내일도 남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기상도>대부분 지방 종일 맑고 깨끗한 하늘 보실 수 있겠는데요, 다만, 영동지방은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인데다 동해안 지방은 강풍 예비특보가 내려져 있어 불이 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내일 최저>내일 아침 기온 서울과 청주 6도 등 오늘보다 조금 낮겠습니다.


내일 최고>하지만, 낮부터 기온이 크게 오르겠는데요, 대부분 지방 20도 안팎으로 포근하겠습니다.

주간>다음 주에도 비 소식이 잦습니다. 월요일은 중북부지방에 비가 내리겠고요, 어린이날이자 입하 절기인 수요일은 충청이남지방부터 비가 시작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명시경 기상캐스터)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