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놀뭐’ 이미주 “♥송범근, 공개 연애 후 반응? 더 좋아했다…겉보기와 달리 애교쟁이” [M+TView]
입력 2024-05-04 19:28 
가수 이미주가 축구선수 송범근과 열애 후 달라진 점에 대해 밝혔다. 사진=‘놀면 뭐하니’ 캡처
가수 이미주가 축구선수 송범근과 열애 후 달라진 점에 대해 밝혔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이미주가 송범근과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후 첫 녹화를 갖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멤버들은 만나자 마자 이미주의 열애 사실을 꺼내며 축하해”로 환호했다. 반면 이미주는 민망한 듯 멋쩍게 웃었다.

유재석은 우리들은 진작에 눈치를 채고 있었다. ‘저 남자친구 생겼어요라고 말을 안 했지만 최근 3-4개월 전부터 녹화 중간에 핸드폰을 안 보는데 보고 있더라”고 폭로했다.

이를 들은 하하는 벽에 기대서 보내고 있다”고 거들었고, 이이경 역시 이미주가 집순이인데 그렇게 여행을 많이 가더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유재석은 여행을 갈 수 있다. 하지만 일본만 그것도 한 지역만 가더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미주가 송범근과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후 첫 녹화를 갖는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놀면 뭐하니 캡처
공개 열애 후 달라진 점에 대해 묻자 이미주는 그 친구는 오히려 좋아했다. 제가 인기가 많아서 걱정을 했는데…공개됐으니 안심을 하는 거 같더라”고 전했다.

특히 이미주는 남자친구의 좋은 점에 대해 묻자 겉보기에는 사나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애교쟁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자 멤버들은 내 동생의 연애”, 배꼽냄새 난다”, 듣고 싶지 않은데 듣게 된다”며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러블리즈 출신 가수 겸 방송인 이미주는 최근 축구선수 송범근과 열애 중임을 공식적으로 밝힌 바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