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배현진, 이재명 기사 공유하며 "ㅋ ☆☆☆☆(☆)"...무슨 뜻?
입력 2024-04-08 07:34  | 수정 2024-04-08 10:52
사진=연합뉴스

서울 송파을 재선에 도전 중인 배현진 국민의힘 후보가 어제(7일) SNS에 최근 '민주당의 험지'인 강남 3구 집중 지원 유세를 펼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기사를 공유하고 "ㅋ ☆☆☆☆(☆)"라는 짧은 글을 올렸습니다.

이는 현재 대장동·성남FC·백현동 관련 배임·뇌물 등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이 대표가 전과를 하나 더 추가할 수 있다는 뜻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어제(7일) 서초을과 강남을, 송파 갑·을·병 등 5곳을 집중 공략한 이 대표는 배 후보의 지역구에서 송기호 후보가 유능한 인재인 점을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당하고 있는 그 혹독한 사법 문제에 대해서도 그 아까운 시간 쪼개서 열심히 도와주고, 무슨 일을 해도 완벽하게 해낸다"며 "일할 기회를 한 번 만들어 달라"고 했습니다.

이어 "귀한 자기 자식일수록 엄하게 키우라고 했다"며 "윤석열 정권이 더 망가지지 않도록 더 퇴행하지 않도록 이제 멈춰세워야하지 않냐"고 반문했습니다.

한편, 배 후보는 앞서 지난달 30일에도 SNS에서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과 이 대표를 겨냥, "별 하나 별 넷, 둘이 합쳐 별이 다섯, 찬란한 별빛들"이라고 날을 세운 바 있습니다.

[오지예 기자/calling@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