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문재인 "칠십 평생 이렇게 못하는 정부는 처음 봐" 맹공
입력 2024-04-01 20:49  | 수정 2024-04-01 21:00
사진 = 이재영 후보 SNS

문재인 전 대통령이 경남 양산갑 이재영 민주당 후보 지원 유세에서 윤석열 정부를 직격했습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은 오늘(1일) 오후 이재영 민주당 후보와 함께 경남 양산의 벚꽃길을 찾아 "칠십 평생 이렇게 못하는 정부는 처음 본 것 같다"며 "정말 무지하고, 무능하고, 무도하다"고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이어 "이번에 꼭 우리 민주당, 또 조국혁신당, 새로운미래 등 야당들이 함께 좋은 성적을 거둬 정말 이 정부가 정신 차리도록 해줘야 할 것 같다"고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아마 우리 양산 시민들께서 함께해 주리라 믿는다"며 "그 힘으로 이재영 후보가 꼭 당선될 것으로 믿는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후보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저 이재영이 윤석열 정부 심판하고 한겨울처럼 꽁꽁 얼어붙은 민생 경제를 살려 시민들께 빼앗긴 봄을 돌려드리겠다"며 문 전 대통령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1일 더불어민주당 배재정 후보가 출마한 부산 사상구를 찾아 시민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 = 연합뉴스


이에 앞서 문 전 대통령은 자신의 옛 지역구인 부산 사상구를 찾아 배재정 민주당 후보를 격려했습니다.

배 후보에 따르면 문 전 대통령은 "오랜 기간 동안 고생 많았다. 건강 잘 챙기고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윤혜주 디지털뉴스 기자/heyjude@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