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하이트진로,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
입력 2024-03-15 10:41  | 수정 2024-03-15 10:41
오는 21일부터 출고
하이트진로는 진로의 정통성을 살리면서도 차별화된 주질과 패키지로 완성한 신제품 '진로골드'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진로골드'는 100년 양조 기술을 바탕으로 완성한 황금비율 레시피로 최상의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고,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이트진로는 소개했습니다.



또 가볍게 마시는 음주문화의 확산으로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과 저도주 트렌드를 반영해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의 알코올 도수 15.5도로 개발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원조의 정체성을 살린 '진로'와 균형 잡힌 부드러운 맛의 황금비율을 표현한 '골드'를 조합해 제품명을 완성했다며 '진로골드'를 국내 No.1 소주 브랜드 참이슬, 제로슈거 No.1 진로와 함께 소주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소주 명가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진로와 출고가가 동일한 '진로골드'는 병(360ml) 제품만 우선 출시되며, 오는 21일 처음 출고돼 전국 유흥채널과 가정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의 깨끗함과 진로의 깔끔함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하이트진로가 다시 한번 부드러운 맛으로 소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주류 기업으로서 소비자와 시장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통해 발전하는 주류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