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이라이트, 팬콘 ‘명탐정 하이라이트’ 개최...완전체 시너지 ‘기대 UP’
입력 2023-11-17 14:50 
하이라이트 팬콘 개최, 하이라이트(HIGHLIGH)가 1년 만에 팬들과 공연으로 만난다. 사진=어라운드어스
3일 3색 팬콘 꾸민다
회차별 이색 사건+게임 준비 완료


하이라이트(HIGHLIGH)가 1년 만에 팬들과 공연으로 만난다.

하이라이트는 오늘(17일)부터 사흘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2023 하이라이트 팬콘 ‘명탐정 하이라이트 - 네 개의 그림자와 하나의 빛을 개최한다.

‘명탐정 하이라이트 - 네 개의 그림자와 하나의 빛은 하이라이트가 올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완전체 단독 공연이다. 이에 예매 직후부터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지난해 10월 2022 하이라이트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로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던 하이라이트가 이번에는 탐정사무소 콘셉트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공연 포스터 속 하이라이트는 댄디한 탐정 스타일링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낸 바 있다.


하이라이트는 탐정사무소 콘셉트를 3일간 다른 내용과 사건으로 풀어내며 모든 회차에 놓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회차별로 다르게 전개되는 주제에 따라 다채로운 게임과 코너들도 준비되어 있다. 이를 통해 네 멤버의 센스와 케미스트리를 풍성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하이라이트는 콘서트에 버금가는 다양한 히트곡 무대를 함께 선보인다. 특히 지난달 16일 데뷔 14주년을 맞아 발매한 디지털 싱글 ‘Give You My All(기브 유 마이 올)의 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Give You My All은 흥겨운 분위기와 유쾌하고 파워풀한 비트에 하이라이트의 팬 사랑을 담아낸 곡으로, 음원만으로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2023 하이라이트 팬콘 ‘명탐정 하이라이트 - 네 개의 그림자와 하나의 빛은 오늘(17일) 오후 7시 30분, 18일 오후 6시, 19일 오후 5시에 각각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