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플레이, 플리’ 김향기 “신현승·연오, 강아지상과 고양이상...둘 중에 한 명만?”
입력 2023-11-17 11:42 
배우 김향기가 ‘플레이, 플리’에서 호흡을 맞춘 신현승, 연오에 대해 만족감을 표했다. 사진=티빙
배우X학교생활 다 잘하고 싶었다 고백
신현승-연오와 호흡? 정말 최고


배우 김향기가 ‘플레이, 플리에서 호흡을 맞춘 신현승, 연오에 대해 만족감을 표했다.

17일 오전 티빙 드라마 ‘플레이, 플리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열렸다. 현장에는 김향기, 신현승, 연오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향기는 대학생과 배우 두 가지를 겸업하는 것에 대해 고등학생으로 알고 있는데 대학생이다”라고 말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어릴 때부터 직업을 가지게 됐다”라며 학교 생활과 병행을 하면서 두 가지 다 잘하고 싶었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이 극 중 모습과 닮은 것 같다”라고 전했다.


또한 김향기는 신현승, 연오와의 호흡에 대해 작품 상 두 사람이 다가오면 벽을 쳐야 하는 역할이다. 하지만 현장 분위기는 좋았다”라며 호흡도 정말 잘 맞았다”라고 이야기했다.

더불어 첫인상 때 신현승은 강아지상, 연오는 고양이상이었다. 대본 읽었을 때 그림하고 ‘잘 어울리겠구나 생각했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MC 정혁이 어떤상 좋아하냐”고 물었고, 김향기는 그런 거 없다”고 선을 그었다.

‘플레이, 플리는 평범한 대학생이자 ‘부캐로는 음악 인플루언서 송한주와 인기 아이돌 이도국 사이에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김향기를 비롯해 떠오르는 신예 신현승, 연오 그리고 언제 봐도 반가운 얼굴 양동근, 강성연 등 존재감 넘치는 배우들의 출격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플레이, 플리는 오는 18일 정오 공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