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탑스타’ 4회 최애스타는? 강다니엘-스트레이키즈-김호중-판타지보이즈
입력 2023-11-11 08:32 
스트레이키즈 1위 사진=MK스포츠 제공
‘K탑스타, 제4회 최애스타 투표 종료
강다니엘-스트레이키즈-김호중-판타지보이즈 1위


‘K탑스타 강다니엘, 스트레이키즈, 김호중, 판타지보이즈가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0월 13일부터 11월 10일까지 스타들의 이모저모를 담은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서는 제4회 최애 스타 투표가 진행됐다.

4주간 진행된 투표에서는 강다니엘, 스트레이키즈, 김호중, 판타지보이즈가 정상에 오르며 최종 최애스타로 선정됐다.

#. 솔로 최애스타 1위는 강다니엘
강다니엘 1위 사진=MK스포츠 제공
1위는 또 다시 가수 강다니엘에게 돌아갔다. 강다니엘은 최종적으로 8494표로 60%를 차지했다.

그 뒤를 아이유, 윤하, 이무진, 지수가 따랐으며, 강다니엘은 계속해서 1위에 오르며 적수 없는 인기를 자랑했다.

강다니엘은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트2(이하 ‘스우파2)에서 MC로 활약한 바 있다.

#. 그룹 최애스타 1위는 스트레이키즈
스트레이키즈 컴백 사진=MK스포츠 제공
스트레이키즈가 그룹 최애스타 자리를 꿰찼다. 스트레이키즈는 1269표로 총 49%를 받았다.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며 1위 자리를 지킨 스트레이키즈의 뒤를 블랙핑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티즈, 뉴진스가 따랐다.

스트레이키즈는 지난 10일 신보 ‘락스타로 컴백했으며, 에너제틱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예고했다.

#. 트로트 최애스타 1위는 김호중
김호중 1위 사진=MK스포츠 제공
트로트 최애스타는 또 다시 ‘트바로티 김호중의 자리가 됐다. 김호중은 69만 3828표로 70%로 1위의 주인공에 올랐다.

김호중과 팽팽한 대결을 펼쳤지만, 아쉽게 2위를 차지한 강혜연과 그 뒤를 안성훈, 황영웅, 송가인이 뒤따랐다.

김호중은 K탑스타 1회부터 1위를 계속해서 유지 중이다. 별다른 이변없이 1위를 차지하며 ‘트바로티의 저력을 보여줬다.

#. New스타 최애스타 1위는 판타지보이즈
판타지보이즈 사진=포켓돌 스튜디오
판타지보이즈가 압도적인 표 차이를 보이며 New스타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판타지보이즈는 1만 462표 96%를 차지하며, 2~5위를 차지한 제로베이스원, 보에닉스트도어, 티아이오티, 더윈드를 가볍게 넘어섰다.

또한 판타지보이즈는 11월 24일 컴백하며, 오는 16일부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K탑스타 투표는 각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KTOPSTAR를 검색한 후,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부여하는 별을 받아 ‘최애 스타에 선사하면 된다.

이후 랭킹 1~3위로 선정되는 스타에게는 ‘K탑스타 홈페이지에 게재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