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Style] Daily Lip-care, 매일 생기 있고 촉촉한 입술
입력 2023-11-10 14:46 
CNP 프로폴리스 립세린
작지만 눈에 잘 띄는 입술은 예민하고 섬세한 부위다. 하지만 평소에 조금만, 꾸준히 관리하면 결과는 천지차이. 차갑고 건조한 날씨 속 거칠어지고 메마른 입술을 위한 데일리 간편 제품을 주목해보자.
각질이 들뜨고 건조가 느껴진다. 주름도 눈에 띈다. 입술 얘기다. 환절기나 겨울의 얼굴 피부는 어느 정도 응급처치가 가능하다. 무리 없이 각질을 제거하고 빠르고 충분한 보습과 영양으로 일단 눈에 보이는 고민은 잠재울 수 있다. 하지만 입술은 급하게 커버하기 힘들다. 평소 관리가 매우 중요하지만 소홀하기도 쉽다. 입술의 노화는 눈에 잘 띄기 때문에 얼굴 피부와 동등하게 안티에이징에 신경 써야 한다. 각질 관리, 자연스럽고 건강한 톤, 주름을 가려주고 탄력을 부여해야 한다. 최근 나오는 제품들은 일시적인 볼륨감도 준다.
부위가 부위인 만큼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이 없어야 한다. 촉촉하지만 끈적이지 않아야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데 무리가 없다. 또한 용기 역시 위생적이고 간편해야 끝까지 쓸 수 있다. 갖고 다니며 틈틈이 바르는 것은 기본, 저녁에는 2~3겹 도톰하게 바르고 자면 영양과 함께 탄력까지 충전 가능하다.
CNP ‘프로폴리스 립세린은 립밤과 립 마스크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이다. 듀얼 프로폴리스와 마누카 허니 추출물의 영양 성분이 들었다. 강력한 보습과 풍부한 영양이 거칠어진 입술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자극 없이 각질을 케어하고 빠르게 진정시키며 노화와 주름 방지, 탄력, 보습, 윤기까지 토탈 립 케어가 가능하다. 제형의 산화와 오염을 막는 용기도 장점이다. 다이얼을 돌리면 딱 한 번 쓸 만큼의 양이 나온다. 입술에 닿는 순간 녹아 흡수되는 멜팅 텍스처의 달콤한 꿀 향이 기분을 좋게 만든다.
수려한 안티 링클 볼륨업 립세린
수려한 ‘안티 링클 볼륨업 립세린은 각질, 보습, 주름, 탄력, 윤기를 종합적으로 케어한다. 세린, PHA 등 성분 복합물이 각질을 부드럽게 잠재우고 올리브오일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과 시어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시어버터 성분이 촉촉함을 오래 유지한다. 안티에이징은 물론이다. 특허받은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이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입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탄력 케어 효과도 지녔다. 피부 필수 구성성분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들었다.
쏘내추럴 살버터 멜팅 립밤 3종
쏘내추럴 ‘살버터 멜팅 립은 보습 케어와 자연스러운 광채가 한번에 가능하다.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한 수분광과 자연스러운 컬러링으로 건강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든다. 피부 온도에 균일하게 잘 녹아 각질이 도드라지거나 뭉치지 않고 매끄럽게 발린다. 모공은 막지 않고 보습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 투명한 클리어밤, 화사한 코랄의 클리어 피치, 자연스러운 혈색을 만드는 클리어 베리의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천연 오렌지 향의 비건 인증 제품으로 동물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다.
LG생활건강 글린트 립세린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립세린은 다양한 사이즈의 펄이 어떤 각도에서든지 촘촘하고 영롱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플럼핑 성분이 들어 있어 자연스럽게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각질, 주름, 보습, 탄력, 윤기 개선에 도움을 주며 부드럽게 밀착되는 발림성과 고보습 립 케어가 가능하다. 화이트 오팔 펄, 핑크 골드펄, 블루 실버 펄 세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 박윤선(기업커뮤니케이션&컨설팅그룹 네오메디아 국장) 사진 각 브랜드]
[본 기사는 매일경제 Citylife 제904호(23.11.14) 기사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