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야쿠트르, "윌 매출 2천600억 목표"
입력 2010-04-05 14:01  | 수정 2010-04-05 14:01
한국야쿠르트는 발효유 '윌'의 매출을 올해 2천600억원까지 끌어올리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회사 측은 위 건강을 위협하는 헬리코박터파일로리균의 성장을 억제하는 탱자와 강화약쑥 성분을 추가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기존 '윌 석류와 복분자' 제품에서 지방을 55%, 칼로리를 20%씩 줄인 저지방 신제품도 선보였습니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상품성을 더욱 높인 '윌'의 하루 평균 판매량을 65만개 이상으로 늘릴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상범 / topbum@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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